Tent The Classic from dbahng on Vimeo.


위의 '더 텐트' (The-Tent) 슬라이드쇼는 로스엔젤레스 한인타운 한복판 주차장에서 2014년 4월 26일 'The Classics'라는 이름으로 무료 콘서트를 하는 장면들이다.  이번 파킹랏 콘서트에는 파킹랏 행사 답지않게 5명의 이름있는 성악가들이 출연함으로서 비록 두시간이지만 감동과 은혜가 넘치는 열정적인 시간을 가졌다.

 

이번 출연진으로는 소프라노 김희경, 조현주, 테너 오위영, 박재웅, 바리톤 권상욱, 피아니스트 이하늘씨가 출연하였으며, 출연진 모두가 비록 열악한 음향시설 속에서도 파킹랏 특유의 울림과 소극장에서 공연하는 것 같은 관객들의 반응에 상당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그와 상반되게 관객중 한 분은 무대 규모에 맞지 않은 적은 관객에 몹시 아쉬워하는 표정이었다.


'더 텐트'는 무료 파킹랏 콘서트로 한인타운의 젊은이 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전도사역의 새로운 형태이다.  특히 주말에 방황하는 젊은이들에게 잠시동안이라도 쉴 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그들의 삶과 현실을 같이 고민하고 미래의 비전을 개척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또한, 매월 2번째와 4번째 토요일 저녁 8시에서 10시 사이에 열리는 '더 텐트'는 음악과 음식 (핫도그와 다과) 그리고 직접 커피빈을 갈아서 끊이는 프레쉬한 커피를 제공한다.  


재능기부 및 '더 텐트' 사역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213) 223-7623 또는 email: thetentusa@gmail.com으로 문의하길 바란다.


다니엘방

후원: John316Church.com